2017. 9. 29. 00:07

친한 친구가 죽는꿈 다른사람이 죽는꿈 해몽 정리 콕콕

 

 

우리는 꿈을 꾸면서 다양한 내용의 꿈들을 꾸게되는데 때로는 생각하고 싶지 않은 꿈들을 꾸게되기도 하죠. 기분이 영 찝찝한 경우가 많죠... 오늘은 친한친구가 죽는꿈 해몽 다른사람이 죽는꿈 해몽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리 꿈이라지만 내 주변 가까운 사람이 죽는 것은 정말 슬픈 일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깨고나면 오히려 꿈이었다는 걸 인지하고 안도를 하게되죠. 참 깨고났을 때 찝찝한 나의 마음과는 달리 대체적으로 죽는꿈은 길몽으로 많이들 해석되는데요 유형별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친구 죽는꿈 

죽은 친구에게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의미합니다. 그 친구의 현재 근심,걱정,스트레스 등이 해결되고 이후 하는 일들이 뜻대로 잘 풀릴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친구가 죽는꿈 이라고 하면 좋지 않아보이지만 꿈은 반대라더니 해몽에서는 좋게 해석이 되네요 ^^

 

 

 

 

 

● 연인의 죽음 

나와 만나고 있는 연인이 죽는꿈 같은 경우 애정을 뜻하는 꿈으로 나의 애인의 죽음이 애절하게 슬펐으면 이후 애정이 더욱 깊어질 것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반면 슬프지 않았다면 이는 애정이 점점 식어갈 것을 의미합니다.

 

 

 

 

 

 

● 내가 죽는꿈 

다른사람이 죽는꿈 들의 대부분이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내가 죽는꿈 또한 행운몽으로서 하고자 계획하였던 일들이 바라던 대로 좋은 결과를 성취할 것이며 큰 재물을 얻게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또한 연애, 인간관계, 건강 등 다양하게 좋은 영향을 끼치는 길몽입니다.

 

 

 

 

● 부모님이 죽는꿈 

부모님이 돌아가셔 이로인해 슬픔에 빠져 대성통곡 하셨다면 이는 길몽으로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잘 풀리며 계획한 일들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참 생각하고 싶지 않은 유형이지만 역시 해몽풀이는 좋은 쪽으로 되버립니다.

 

 

 

 

오늘 이렇게 나의 주변사람들이 죽는꿈 해몽 풀이 해보았는데요 

생각하고 싶지 않은 끔찍한 유형의 꿈들이지만 대체로 길몽으로 

해석되어서 그나마 긍정적이게 생각하셔도 될 부분 같습니다.

궁금점이 해결되셨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