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9. 23. 14:50

집에 불나는 꿈 해몽 유형별 정리

 

 

안녕하세요. 실제로는 일어나지 않았으면 하는 다양한 일들이 꿈 속에서는 일어나지요. 괴롭고 슬픈 일들을 꿈 속에서 겪고나서 깨고나면 꿈이었기 때문에 다행이다 라는 감정을 느끼는 경우가 많지요. 집에 불 나는 꿈 또한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는 절대 겪고 싶지 않은 불꿈해몽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제로는 겪지 않았으면 하는 일이지만 의외로 불이 나는 꿈을 꾸는 것은 길몽으로 많이 해석이 되긴 합니다. 물론 모두가 그런 것은 아니며 해몽은 세부적인 상황 하나하나로 인해 해석이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집에 불이 나는 꿈 

본인의 집이 불에 활활 타고 있었다면 이는 길몽으로 집을 번창시킬 큰 경사가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실제로는 정말 최악이지만 꿈속에서의 해몽은 좋지요?

 

 

◆친구의 집이 불이나 모두 타버리는 꿈

친구에게 좋은 소식을 듣게될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집에 불이난 그 친구가 크게 출세할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불 속으로 뛰어들어 사람을 구하는 꿈

이 또한 길몽으로 출세를 의미합니다, 맡은바 중요한 일을 훌륭히 해내며 재물과 명예를 얻게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불을 끄는 꿈 

집에 불나는 꿈은 보통 길몽으로 해석되나 반면 그 좋은 불을 끄는 것은 흉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본인에게 찾아온 기회를 놓치고 재물이 나갈 수도 있으며 일이 잘 풀리지 않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세상이 전부 불바다가 된 꿈 

세상이 불기둥까지 솟아오르며 활활 타오르는 꿈은 대길몽으로 본인 뿐만 아니라 주변 일가친척까지 큰 재물을 얻게되며 성공을 하게될 것이라는 뜻으로 해몽풀이 되는 불꿈입니다.

 

 

◆방안에 불이나며 연기가 나는 꿈 

주변 관계에서구설수에 오르며 주변사람들이 본인에 대한 오해가 생길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정신적인 고통을 받게될수 있음을 뜻합니다.

 

 

 

 

 

 

◆불을 끄지 못해 안절부절 하는 꿈

현재 본인의 일이 잘 풀리지 않게되며 가정에 불화가 생길수도 있으며 계획하던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을 수 있음을 뜻합니다.

 

 

◆옆집에 불이 났는데 본인의 집까지 번진 꿈 

이는 다른사람으로 인해 큰 재물이 들어오거나 집안의 유산,재산을 상속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오늘 집에 불나는 꿈해몽 알아보았는데요 

대체로 꿈 속에서는 화재를 진압하지 않는 이상 

모두 금전과 관련하여 좋은 길몽으로 해석되었네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