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9. 28. 22:03

결혼하는꿈 결혼꿈 해몽 제대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우리는 살면서 정말 다양한 꿈을 꾸게 되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보편적으로 사람들이 많이 꾸는 꿈들중의 하나인 결혼하는꿈 해몽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결혼꿈 해몽 풀이 궁금하셨던 부분 잘 정리하여드릴께요.

 

 

인생을 살면서 결혼을 한다는 것은 정말 멋진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결혼은 선택사항이니 반드시 해야할 것은 아니죠. 꿈 속에서는 결혼이 무슨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해요 ^^

 

◆ 내가 결혼하는꿈 

이는 예지몽으로 실제로 좋은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됨을 의미하는 것일 수도 있으며 평소의 걱정,근심,스트레스  등이 없어질 것을 의미하기도 하는 길몽입니다. 

 

 

◆ 형제, 자매가 결혼하는꿈

내가 결혼을하는것은 좋은 길몽에 속하지만 형제,자매들이 결혼을 하는 꿈은 흉몽으로 해당 형제에게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 연예인과 결혼하는꿈 

이 또한 많이 꾸는 꿈중에 하나인데요 나의 인생에 큰 도움이 될 귀인을 만나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연예인과 결혼을 한다는 것은 현실에서 굉장히 눈에 뛰는 과시할만한 일인데요 주변에 과시할만한 일들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데요 이 꿈에서의 본인의 감정상태가 기분이 좋았다면 길몽이며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흉몽으로 구설수에 오르며 큰 창피를 당할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 내 아내가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꿈 

나의 배우자가 내가 아닌 다른사람과 결혼하는 것은 흉몽에 속합니다. 현재의 아내분과 사이가 좋지 않아질 수 있습니다. 

 

 

◆ 내 남편이 다른사람과 결혼하는꿈 

이 또한 위와 마찬가지로 나와 결혼을 한 배우자가 꿈 속에서 다른사람과 결혼을 하는 것은 불화를 의미합니다.

 

 

◆ 친구가 결혼하는 꿈 

친구에게 애인이 생기거나 남에게 축하받을만한 좋은 일들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 현재의 연인과 결혼하는꿈 

바라던 일이 뜻대로 이루어질 것이며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 결혼을 못하는 꿈 

예정되어 있던 결혼이 무산되거나 하지 못하는 꿈은 현재 진행하던 일들에 시련이 닥치고 난관에 부딪혀 뜻대로 풀리지 않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혼자 결혼하는꿈 

기혼이신 경우 이는 이혼을 암시하는 꿈이며 미혼이신 경우 현재의 연인과의 이별을 의미합니다. 

 

 

오늘 결혼하는꿈 해몽 이것저것 유형별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의 궁금점이 해결되셨기를 바랍니다.. ^^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