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3. 12. 01:40

천관보 가격 프리미엄 효능 섭취방법

 

 

이번 글에서는 천관보라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해 살펴보고자 합니다. 천관보 프리미엄은 근력과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종근당건강이 만든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천관보 가격, 천관보의 효능과 성분, 가격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관보: 무릎 건강을 위한 건강복합기능제품

천관보란?

천관보는 종근당건강에서 출시한 건강복합기능제품으로, 무릎 관절 건강과 근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천관보 프리미엄에는 국내 유일의 개별 인정 오미자 추출물과 MSM 2000mg 등 33가지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어 전체적인 케어가 가능합니다.

 

 

 

천관보 효능

천관보는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MSM과 오미자 추출물 등 다양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MSM은 통증 및 염증 감소 효과가 있으며, 오미자 추출물은 근력 향상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천관보 내에 함유된 필수 아미노산, 전통 한방 소재, 영양소 등 33가지 부원료를 통해 관절염 및 근육통 완화, 연골 건강 개선, 체력 증진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천관보 성분

천관보에는 MSM, 오미자 추출물, 비타민 B2, 비타민 B6, 아연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필수 아미노산 10종과 전통 한방 소재 20종, 영양소 3종 등 33가지 부원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성분들이 함유된 천관보는 관절 건강과 근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건강 보조제로 인기가 있습니다.

 

 

 

천관보의 주요 성분

1. MSM: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필수 성분 중 하나로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MSM은 통증 억제와 항염증 효과가 있어 무릎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오미자 추출물: 천관보의 근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주요 성분으로 최근 연구에서는 근육 성장 분자의 발현 증가와 골밀도 증가 효과도 확인되었습니다. 3. 비타민 b2, b6, 아연: 천관보의 다양한 영양소 중 일부로 체내 대사에 도움을 주며 면역력 강화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천관보 프리미엄 가격

천관보 가격은 공개되어 있지 않습니다. 종근당건강 본사와 무료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아본바에 의하면 본사 가격 1개월분 30~40만원대로 형성되어있다고 합니다. 가격비공개로 판매되고 있어 정확한 내용은 상담받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천관보는 다른 관절 건강기능식품과 달리 근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는 점에서 인기가 있으며, 흡수율 좋은 액상형 포장으로 쉽고 빠르게 복용할 수 있습니다. 종근당 건강의 전문 기획자와 일대일 상담을 통해 맞춤형 건강 은폐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천관보의 가격이 맞지 않아서 불만인 경우에도 문제를 해

 

천관보 섭취방법

종근당 천관보는 고유의 향미가 있는 적갈생의 액상으로, 파우치 포장으로 되어 있어 그대로 섭취하거나 컵 등에 부어서 드실 수 있습니다.

  • 천관보: 하루 2번, 1회 1포(70ml)를 그대로 섭취
  • 천관보 프리미엄: 하루 1번, 1회 1포(70ml)를 그대로 섭취

천관보와 천관보 프리미엄의 섭취방법이 조금 다르니 주의해야 합니다.

 

부작용

종근당 천관보의 부작용은 아직까지 보고된 바가 없습니다. 하지만 성분에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예기치 못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천관보를 섭취하시면서 식사 조절 및 적절한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그리고 영.유아, 어린이, 임산부 및 수유부는 섭취에 주의하시고, 수술 전 후에도 섭취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지병이 있으시다면 사전에 주치의와 상담후 섭취하시길 권장드리며, 만약 천관보를 섭취하면서 이상 사례가 발생한다면 즉각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