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5. 14. 14:30

훼라민큐 효과 가격 먹는방법 [동국제약 여성 갱년기 영양제]

 

안녕하십니까, 이번에는 40대 후반에서 50대 초반 여성들이 겪는 갱년기 증상의 완화를 위한 제품, 동국제약 훼라민큐를 중심으로 그 효능 효과와 성분, 가격, 먹는방법 후기 등을 다다루어 볼 예정입니다. 갱년기는 생리의 불규칙화와 폐경 이행기, 이를 따르는 에스트로겐 호르몬의 감소로 여성들이 다양한 증상을 겪는 시기입니다. 이런 증상들은 일상생활에 큰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동국제약 여성 갱년기 영양제 훼라민Q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갱년기 여성의 건강을 위한 동국제약 훼라민큐 소개

갱년기는 여성의 에스트로겐 호르몬 수치가 줄어들면서 여러 신체적, 정신적 증상이 발생하는 시기를 말합니다. 훼라민큐는 이러한 시기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서양 승마와 세인트 존스 워트라는 식물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서양 승마는 신체적 증상 중 하나인 안면 홍조와 발한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며, 세인트 존스 워트는 우울, 불안, 불면증 등의 정신적 증상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훼라민큐는 호르몬제가 아니므로 유방암이나 심혈관 질환 등의 부작용이 없습니다.

 

 

훼라민큐의 주요 성분

훼라민큐는 여성 갱년기 증상을 완화하고 예방하는 일반 의약품으로, 세인트 존스워트와 서양승마 추출물이 주요 성분입니다. 세인트 존스워트는 우울감과 불안감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며, 서양승마는 여성호르몬의 조절을 도와 안면홍조, 땀 흘림 등의 증상을 완화하는데 효과적입니다.

  • 훼라민큐에는 0.0364mL의 서양승마 추출물과 84mg의 세인트 존스워트 80% 메탄올 건조 엑스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 기타 첨가성분으로는 오파드라이 OY-C-7000A 화이트, 오파드라이 AMB80W44083 핑크, 전분글리콜산나트륨, 유당수화물, 옥수수전분, 미결정셀룰로오스, 스테아르산마그네슘 등이 있습니다.

 

훼라민큐의 효능

훼라민큐에 포함된 서양승마 추출물은 세계보건기구(WHO)에서 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인정받았습니다. 이 성분은 주요 구성 요소인 27-데옥시악테인이 에스트로겐과 유사한 작용을 하여, 안면홍조, 발한, 발열 등의 자율신경계 이상증상을 완화하며, 우울증, 불안, 수면장애와 같은 정신‧신경성 증상의 개선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세인트 존스워트 엑스는 불안, 우울증, 무기력 상태, 긴장 상태, 불면증 완화에 사용되는 약물로, 신경전달물질을 일정 농도로 유지하거나 스트레스 호르몬 분비를 억제하고 진정 효과를 나타내며, 수면에 관여하는 수용체를 자극하여 효과를 나타냅니다.

 

 

훼라민큐 복용 방법

훼라민큐의 복용 방법은 1회 1정을 1일 2회로, 필요 시 1회 2정을 1일 2회 복용할 수 있습니다. 복용 시에는 음식과 함께 물과 함께 삼켜야 합니다.

 

 

 

저소득층 복지 기초생활 생계급여수급자 조건 지원금 대상 신청방법 중위소득 30% 이하

중앙부처복지사업인 생계급여는 생활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지원되는 복지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보건복지부에서 소관하며, 현금 지급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최저생활비용을 보장하여

enrwpog8693.tistory.com

훼라민큐 가격 정보

훼라민큐의 가격은 180정 기준으로 약 5만원에서 6만원사이로 변동할 수 있습니다. 이 가격은 판매처나 구매 시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구매 전에 여러 곳을 비교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처방전을 통해 구매하는 경우 보험 적용으로 가격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훼라민큐의 부작용

훼라민큐를 복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으로는 구토, 설사, 위장장애, 피부발진, 가려움, 피부 알레르기 반응 등이 있습니다. 만약 이러한 증상이 나타나면 즉시 복용을 중단하고 의사나 약사와 상의해야 합니다. 또한, 세인트 존스워트는 다른 약물과 상호작용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다른 약물을 복용 중인 경우에는 의사나 약사와 상의하여야 합니다.

훼라민큐 사용 시 주의사항

- 훼라민큐는 의사 또는 약사의 지시에 따라 정해진 복용량과 시기에 맞추어 복용해야 합니다.

- 훼라민큐 복용 시 알코올은 피해야 합니다. 세인트 존스워트는 알코올과 함께 섭취하면 심각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 만약 훼라민큐를 복용하면서 상태가 개선되지 않거나 악화된다면 의사나 약사와 상의해야 합니다. 이상으로 오늘 훼라민Q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