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5. 14. 01:03

KB국민은행 개인택시기사 사장님대출(사업자) 한도 및 금리 조건

 

 

개인택시 사장님들을 위한 KB국민은행의 개인택시 사장님대출은 생활지원을 위한 대출 상품입니다. 이 글에서는 KB국민은행의 개인택시 사장님대출에 대해 금리 및 한도 등 여러 조건내용들을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출 신청 자격, 대출 조건, 대출금액, 대출기간, 대출금리 등의 내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택시 사장님께 생활자금을 지원하는 대출 상품

개인택시기사님 사장님을 위한 대출 상품인 KB국민은행의 개인택시 사장님대출은 생활자금을 지원합니다. 이 대출은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최장 6년의 기간으로 상환할 수 있습니다. 상환 방법은 일시상환 또는 분할상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서울보증보험을 통한 저렴한 대출금리와 한도 제공

이 대출 상품은 서울보증보험(주)의 보험증권을 통해 저렴한 대출금리와 한도를 제공합니다. 또한, 보험료는 은행이 부담하므로 대출 신청자에게 부담이 없습니다.

 

대출신청자격

개인택시 사장님 중에서 영업 중인 사업자이며, 서울보증보험(주)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개인 고객이 이 대출 상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보험증권 발급 대상자는 개인택시 면허를 소지하고 본인 차량을 소유한 고객입니다. 또한, 개인택시 차량에 소유권 침해나 근저당 설정이 없어야 합니다. 단, 택시 구입 관련 금융기관 근저당 설정이 자동차 등록일 전후 30일 이내이거나 택시 영업 관련 LPG 충전소 근저당 설정액이 3백만원 이하이고 근저당권자가 충전소 사업자와 일치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대출금액과 대출기간

대출금액은 최대 5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상환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일시상환 대출의 기간은 1년이며, 기한 연장이 가능합니다. 최장 6년까지 연장할 수 있지만 연장 시 대출금의 일부 또는 전부를 상환해야 하며, 개인택시 자격을 상실한 경우에는 전부를 상환해야 합니다. 원금균등 분할상환 대출은 최소 1년 이상 최장 6년 이내로 설정됩니다. 거치기간은 없습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기준일자인 2023년 5월 13일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대출금리는 기준금리, 가산금리, 우대금리에 따라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신용등급 3등급 기준으로 일시상환 방식의 대출기간이 2년 미만인 경우 기준금리에 가산금리가 가감되어 적용됩니다. 실제 적용금리는 대출 신청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타 우대금리

KB국민은행은 다양한 우대금리 혜택을 제공합니다. 실적연동 우대금리, 기타 우대금리 등이 있으며 최고 연 1.6%p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실적연동 우대금리는 신용카드 이용실적, 연금(급여)이체 실적, 자동이체 거래실적, KB스타뱅킹 이용실적, 적립식예금 보유 여부 등을 기준으로 산정되며, 최종금리는 이러한 우대금리에 따라 결정됩니다.

 

 

 

 

KB국민은행 햇살론15 고금리대출 대환 특례보증 저신용자 기대출 많아도

햇살론대출은 금전적인 어려움을 겪을 때 대출은 많은 사람들에게 유용한 해결책입니다. 기대출이 많거나 저신용자 분들께서는 제도권 금융상품 이용에 있어서 제약이 있다보니 고금리대출을

enrwpog8693.tistory.com

 

기대출과다자 추가대출 가능한곳 무직자 정부지원(직장인근로자 사업자 햇살론, 사잇돌2)

안녕하세요 오늘 글에서는 기대출과다자추가대출 가능한곳들 상품들을 소개하고, 이들 대출 상품의 특징 및 조건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과다대출자 분들이나 기대출과다자추가대출 무직자

enrwpog8693.tistory.com

기한연장

대출의 기한연장은 대출 만기일 1개월 이전부터 가능하며, 만기일 전까지 영업점을 방문하여 필요한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자동기한연장에 동의한 경우에는 자동기한연장 처리됩니다. 자동기한연장의 동의는 인터넷뱅킹, 콜센터, 영업점을 통해 등록할 수 있습니다.

 

 

 

필요서류

대출 신청 시 필요한 서류는 신분증, 개인택시운송사업 면허증(또는 택시운전자격증), 개인택시 사업자등록증, 개인택시 자동차등록원부(갑/을), 소득금액증명원 등입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한 서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