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5. 14. 00:07

국민은행 무궁화대출 금리한도 조건 (경찰공무원 신용, 주택담보대출)

 

 

오늘 저희는 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경찰공무원 전용 대출상품인 무궁화대출에 대해 깊이 파헤쳐 보려 합니다. 무궁화대출은 경찰공무원들을 위한 대출상품으로 신용대출과 주택담보대출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국민은행 무궁화대출 상품으로 무궁화신용대출 상품과 무궁화주택담보대출 상품에 대해서 금리 및 한도등 조건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무궁화대출 알아보기👈

 

무궁화 신용대출

국민은행 경찰무궁화 신용대출은 경찰공무원을 위한 맞춤형 대출 상품입니다. 이 상품은 다른 일반적인 대출 상품들과 비교했을 때 더 높은 대출 한도와 금리를 제공합니다. 국민은행 무궁화대출 신청은 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국민은행 모바일 앱에서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무궁화 신용대출은 경찰청에 소속된 정규직 공무원, 3개월 이상 재직 중인 무기계약직, 또는 경찰 임용 예정자만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연소득의 200% ~ 250%를 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최대 2억원까지 가능하며,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를 합한 후 우대금리를 차감한 금액이 됩니다. 대출 금리는 개별적인 조건에 따라 달라지지만, 일반적으로 3%대 초중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대금리와 상환 방식

우대금리는 여러 가지 요인에 따라 적용되며, 이에 해당하는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 최대 연 1.5%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급여 이체실적에 따라 연 0.7%, KB국민카드를 KB국민은행 결제계좌로 이용한 경우 연 0.3%, 자동이체 3건 이상 거래시 연 0.2%, KB스타뱅킹 가입시 연 0.1%, 그리고 적립식예금 30만원 이상 계좌보유시 연 0.2%의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무궁화 신용대출의 상환 방식은 두 가지로, 만기일시상환과 분할상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 공무원 신용대출 한도금리조건 (최종합격자, 교사 등 교직원)

KB 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직장인든든 신용대출(공무원/교직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대출 상품은 정규직 공무원 및 교직원 대상으로 최대 3억원까지 대출 가능하며 최장 10년까지 상환

enrwpog8693.tistory.com

 

KB국민은행 햇살론15 고금리대출 대환 특례보증 저신용자 기대출 많아도

햇살론대출은 금전적인 어려움을 겪을 때 대출은 많은 사람들에게 유용한 해결책입니다. 기대출이 많거나 저신용자 분들께서는 제도권 금융상품 이용에 있어서 제약이 있다보니 고금리대출을

enrwpog8693.tistory.com

무궁화 주택담보대출

국민은행 무궁화 주택담보대출은 주택을 담보로 하여 경찰청에 소속된 정규직 공무원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주택 가액의 70% 이내에서 최대 5억원까지 가능하며,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를 합한 후 우대금리를 차감한 금액이 적용됩니다. 우대금리는 신용대출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무궁화 주택담보대출 알아보기👈

 

상환 방식

무궁화 주택담보대출의 경우 상환방식은 분할상환만 가능하며, 원금균등, 원리금균등, 혼합상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무궁화대출 신청 방법

무궁화대출은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신청할 수 없으며, 반드시 국민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여 신청해야 합니다. 따라서, 상담 및 신청 전에 영업점 예약을 하시는 것이 편리합니다. 필요한 서류는 미리 준비하여 가지고 가셔야 합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국민은행 홈페이지나 영업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