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5. 2. 03:27

동양생명 보험계약대출 약관 한도금리 조건 신청방법

 

 

이번 글에서는 동양생명 보험계약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험 계약자의 해약환급금을 담보로 대출을 신청할 수 있으며, 저렴한 이율과 무방문 인터넷 대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대출한도는 각 상품의 해약환급금의 95% 범위 내에서 이루어지며, 전액 또는 일부 금액을 자유롭게 상환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방법에는 인터넷, 모바일을 통한 무방문 신청과 엔젤컨택센터, ARS를 통한 대출 신청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보험계약대출 알아보기👈

 

동양생명 보험계약대출 소개

동양생명 보험약관대출은 고객님의 보험 해약환급금을 담보로 대출 신청하여, 별도의 수수료 없이 즉시 송금 받을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상품 해약환급금의 95% 범위 내에서 이용 가능하며, 인터넷을 통한 무방문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동양생명 대출 상품 안내

동양생명 보험계약대출은 기존 보험료를 담보로 대출해 드리는 서비스로, 저렴한 이율로 신속하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기간은 보험계약기간에 맞춰서 결정되며, 연동형 상품은 부리이율 + 1.5%의 이율을 적용하고, 확정형 상품은 예정이율 + 가산이율을 적용합니다. 대출한도는 상품 해약환급금의 95% 범위 내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단, 변액, 유니버셜 상품인 경우 주계약에 50% 범위 내에서 대출이 가능하며, 순수 보장형 상품인 경우에는 보험계약대출이 불가능합니다. 상환 방법은 전액 또는 일부 금액을 자유롭게 상환할 수 있으며, 대출 수수료가 없습니다.

 

 

 

대출 신청 방법

인터넷, 모바일을 통해 무방문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모바일 앱 '동양생명'을 다운로드한 후 '온라인창구'에 로그인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 가능 여부와 대출 가능 금액, 금리 등을 조회한 후, 대출 신청금액을 입력하고 본인 인증을 진행합니다. 공동인증서, 지정계좌, 본인명의 휴대폰 인증이 필요합니다. 대출금 지급은 당사에 등록된 통장으로 신청 즉시 처리됩니다.

✅보험계약대출 신청방법👈

엔젤컨택센터 또는 ARS를 통해서도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가능 여부, 대출 가능금액, 금리를 조회한 후, 대출 신청금액을 입력하고 거래비밀번호, 보안카드 인증을 진행합니다. 대출금 지급은 당사에 등록된 통장으로 신청 즉시 처리됩니다. 방문 신청 시에는 계약자 본인 또는 대리인이 본인 인감증명서, 주민등록증, 통장, 보험증권 등을 지참하고 당사 내방하시면 즉시 처리 가능합니다. 단, 지급업무는 15:30분까지 가능합니다.

 

 

자녀 아이돌봄서비스 지원대상 신청방법 필요서류 (만12세이하, 중위소득 150%)

최근 들어 부모들이 자녀 돌봄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아이돌봄서비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아이돌봄서비스에 대한 신청 방법과 지원 대상, 그리고 필요한 서류

enrwpog8693.tistory.com

대출 상환 방법

동양생명 대출 상환은 전액 또는 일부 금액을 자유롭게 상환할 수 있습니다. 대출 수수료는 없습니다. 대출 상환일은 대출 신청 시 계약서에 명시되어 있으며, 상환일을 지나면 연체금리가 부과됩니다. 대출 상환은 인터넷 뱅킹, 스마트폰 뱅킹, 계좌이체 등으로 가능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