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1. 28. 09:27

농협 적금 이율 추천 금리 해지 방법 알아보기

 

 

실제로 우리 사회는 일부 국가들을 제외하고는 인플레이션 이라고 할 정도로 하이퍼 인플레이션이 오지 않았을 정도로 화폐의 가치는 떨어진다고는 하지만 어찌되었든 아주 큰 변동은 없는듯 해요 흔히들 사람들이 적금 같은 경우에는 저금리 시대라서 인플레이션율도 못 따라가기 떄문에 적금을 드는 것은 바보같은 짓이라고 하는 분들이 꽤 있는듯 합니다 저금리 시대로 분명하게 적금으로 큰 돈을 벌 수는 없지만 저축의 용도로 안전하게 목돈 불리기 용도로 적금 예금은 여전히 훌륭한 재테크상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오늘은 농협 적금상품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농협 적금 이율 및 상품추천, 금리는 어떠한지 해지방법 등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농협 적금 추천 : NH직장인월복리적금 

 

직장인들의 재테크를 위한 월복리 상품입니다. 단리 상품 보다는 아무래도 복리 상품이 더 좋죠 물론 이율이 높지는 않기 때문에 아주 큰 복리효과를 기대하기는 어렵지만 티끌모아태산 이라는 말도 있듯이 나중에는 큰 차이가 발생합니다! 

 

 

 

농협 적금 금리

우선 연 최대 1.75% 이며 가입기간 3년 이내 입니다. 주로 40대분들이 선호한다고 하는데요 예치방식은 자유적립식 이기 때문에 자유롭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 적금 만 18세 이상 개인이 가입이 가능하며 12개월 이상 36개월 이내 연단위로 가입하실 수 있는데요 매회 입금 1만원 이상 가능하며 분기당 3백만원 이내로 가능합니다. 단, 계약기간 3/4 경과 후 적립할 수 있는 금액은 이전 적립누계액의 1/2 이내입니다.

 

 

 

농협 적금 금리

 

적금 가입월부터 만기전월말 까지 상품우대조건 충족 후 농협 적금 해지시(만기해지) 우대금리 가산되어 작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적금 가입한 고객이 가입기간 중 1회 이상 농협으로 건별 50만원 이상 급여를 이체가 기본 조건이구요 우대금리 조건 여러가지 있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농협 적금 비과세 

 

비과세종합저축 가능한 상품입니다. 전 금융기관 통합한도 범위 내에서 가능합니다. 

비과세종합저축은 금융기관이 취급하는 저축상품을 비과세종합저축으로 가입할 경우 전 금융기관을 통해 5천만원 범위까지 이자와 배당소득을 만기일까지 비과세 혜택을 부여받는 계좌를 말합니다. 보통은 만 65세 이상이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