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1. 15. 08:52

대학생 생활비 대출 소액대출 가능한 방법

 

 

아무래도 금융권의 여신상품은 소득이 있는 직장인이나 담보가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담보상품이 주를 이루고 있기 때문에 한참 공부하고 있는 대학생 대출 상품의 경우에는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학생 소액대출 상품 대학생 생활비 대출 상품 어떤 것이 있는지 조건,서류,한도,금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학생 생활비 대출 상품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먼저, 카뱅 대출 상품으로 알아보겠습니다. 마이너스통장 형식으로 진행되는 상품으로 부여된 한도내에서 넣었다 뺐다 자유로운 상환이 가능하며 사용한 만큼 이자를 납부하게 됩니다.

 

 

 

카카오뱅크 앱에서 휴대폰 본인인증만으로 신용점수 조회 후 바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비상금 상품답게 생활비용도나 경조사 현금이 필요할 때 라던지 급전이 필요한 경우 많이들 찾는 상품입니다.

 

 

 

최대한도 300만원 까지 가능하며, 최저금리는 연3.11% 이며 모바일 무서류 간편 신청상품답게 신청 후 빠른 결과 확인후 대출신청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대학생 생활비 대출 : 우리 비상금 대출 

 

무서류 간편 상품으로 우리은행에서 진행하는 상품으로 통신 3사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빠른 절차를 위해 통신사 이용내역을 확인하여 심사 후 대출 진행이 되는 상품으로 대출기간 1년,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가능합니다. 

 

 

 

이러한 비상금 상품들은 통신사 실적을 확인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통신사 연체이력이 없다면 큰 문제없이 받으실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한국장학재단 생활비 대출 

 

취업후 상환 학자금대출(생활비대출)로 한국장학재단에서 가능합니다. 학기 중 필요한 숙식비, 교재비, 교통비 등을 위해 학기당 15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취업 후 소득이 발생한 시점부터 원리금을 상환하는 제도입니다. 

 

 

 

금리, 신청대상, 대출규모, 지급방법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