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6. 12. 16:34

뱀꿈해몽 뱀나오는꿈 정리

 

 

뱀꿈해몽 정리 BEST 

 

우리는 살면서 다양한 꿈을 꾸게되는데 

뱀꿈 같은 경우 대표적으로 자주꾸는 또는 

흔히들 많이 궁금해하는 유형중 하나이죠.

이번 포스팅에는 뱀나오는꿈해몽 정리해드리겠습니다

 

 

 

 

꿈해몽에 너무 큰 의미는 부여하지 마시고 재미로만 봐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현실에서 기피하는 뱀은 꿈 속에서는 길몽으로 해석되기도 하며 흉몽으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모든 꿈의 해몽이 마찬가지이지만 세부적인 상황에 따라서 뱀꿈해몽 또한 해석이 다양하게 달라지곤 합니다. 

 

 

■ 뱀을죽이는꿈

이는 길몽으로 계획하던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리며 재물이 들어오고 바라던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지만 확실하게 죽이지 못한 경우에는 반대로 흉몽으로 재물을 잃으며 하는 일들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뱀한테 물리는 꿈 

꿈 속에서 뱀에게 물린 경우 고통스럽고 피를 많이 흘릴 수록 좋은 꿈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훌륭하게 자랄 아이를 낳게 될 것 이라는 태몽의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리가 아닌 발을 물린 경우에는 흉몽의 의미로 해석되곤 합니다.

 

 

 

 

 

 

 

 

 

■ 검은뱀꿈 

꿈 속에서 검은뱀을 피하는 경우에는 흉몽으로 해석되어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것을 의미하지만 보통은 검은뱀을 보거나 그 뱀이 자신을 감는 등의 꿈은 길몽으로 많이 해석됩니다. 검은뱀이 자신을 감는꿈은 태몽으로 머리가 비상하며 큰 인물이 될 아이를 낳게되는 의미도 있습니다.

 

 

■ 하얀뱀꿈 

현실에서도 보기힘든 백사를 보는 꿈은 길몽으로 많이 해석되는데요. 큰 재물이 들어오고 사회적 성공을 거둘 것을 의미하며 하얀뱀이 자신을 따라오는 경우 더욱 더 좋은 길몽임을 의미합니다.

 

 

 

 

 

 

■ 뱀잡는꿈 

뱀은 재물이나 사회적 성공을 많이 의미하는데 손으로 뱀을 잡는꿈은 회사 승진, 사업번창, 시험합격등의 성공을 의미합니다. 

 

 

■ 머리 두개 달린 뱀에게 물리는 꿈 

머리가 두개 달린 뱀 같은 경우에는 현실에서 볼 수 없는 환상속의 존재나 마찬가지이죠. 이러한 뱀을 보는 것도 좋은데 물리기 까지 하였다면 훨씬 좋은 길몽을 의미합니다. 사회적 성공, 재물을 얻게될 것을 암시합니다

 

 

 

 

 

■ 뱀에게 쫓기는 꿈 

일반적으로 흉몽에 해당되며 부부 또는 연인 사이의 불화를 의미하기도 하며 여러 사람의 구설수에 올라 망신을 당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 뱀을 삼켜먹는 꿈 

이는 권력, 재물과 같은 것들 얻을 것을 의미하기도 하지만 질병에 걸릴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 집 안에 뱀이 들어오는 꿈 

귀한 손님,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을 의미하며 뜻 밖의 귀인을 만나게 될 수도 있으며 집 안에 좋은 일이 일어날 것임을 의미합니다.

 

 

오늘 여러가지 뱀나오는꿈해몽 알아보았는데요 궁금하신 점들이 해결되셨기를 바랍니다. 꿈해몽은 어디까지 재미로만 봐보시면 되겠습니다.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똥꿈해몽 똥싸는꿈 정리  (0) 2023.03.12
이빨빠지는꿈 해몽 여러가지 알아보자  (0) 2018.06.28
똥꿈해몽 똥싸는꿈 무슨 뜻일까?  (0) 2018.06.10
똥싸는꿈 해몽 정리  (2) 2017.12.30
수영하는꿈 해몽 정리  (0) 2017.11.03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