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6. 8. 11:40

마인크래프트 1.7.10 설치 꿀잼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마인크래프트 1.7.10 설치 입니다. 정말 유명한 게임인만큼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텐데요 나온지 꽤 시간이 지났음에도 아직도 많은 인기가 있는 최고의 베스트게임중 하나죠.

 

 

 

 

 

마인크래프트는 단순히 블럭을 쌓는듯한 게임으로 보일 수도 있으나 게임안에 다양한 컨텐츠가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설치 하셔서 즐겨보시면 자유도가 정말 높은 게임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농사도 지을 수 있고 몹 사냥을 하며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도 있으며 낚시도 가능하죠. 

 

 

마크는 처음 출시당시와 지금까지 꾸준하게 업데이트 되면서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되어왔는데요 기본적인 틀은 변하지 않고 그대로 유지한채로 새로운 매력들을 더 만들어내니 정말 대박게임인듯 합니다.

 

 

 

 

마인크래프트는 피시나 모바일 태블릿 xbox 등 다양한 기기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비교적 사양이 많이 요구되지 않기 때문에 저사양 PC에서도 무리없이 돌릴 수 있다는 장점이있습니다.

 

 

 

 

우리나라 학생들부터 성인들까지 다양하게 즐기고 해외에서도 많은 유저들이 즐기고 있기 때문에 당장에 유투브에서 마인크래프트 검색을 해도 다양한 유투버분들이 여러 동영상을 올리고 있는데 이게 은근 꿀잼입니다. 직접 플레이 하는 거 말고도 이런 영상 보는게 정말 재밌어요

 

 

 

 

 

 

마인크래프트는 어느정도 창작성이 요구되는만큼 해외에서는 교육용으로 따로 개발된 모드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위 사진같은 경우 당연히 어느정도의 뽀샵이 가미되어있는 사진이겠지만 저렇게 멋있는 건물들도 충분히 지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마인크래프트 제작사는 Mojang 모장 이라고 하는데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모장사를 인수했을정도로 정말 높은 가치를 인정받았었고 그만큼.. 재밌어요

 

 

 

마크는 혼자 하면 재미없을수도 있는데 친구들 지인들과 같이 즐기면 이것만큼 재밌는 것이 없답니다.

그리고 포켓몬모드 디지몬모드 원피스모드 등등 다양한 게임모드들도 존재하기 때문에 질릴 틈이 없어요.

 

 

 

 

 

마인크래프트 1.7.10 설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공식페이지 : http://minecraft.net 

 

모바일 같은 경우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 검색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피시보다는 누워서 폰으로 즐기는 게 재밌네요 ~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