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9. 23. 04:45

죽은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풀이

 

 

안녕하세요. 우리 사람들은 매일같이 수면을 취하면서 수 많은 꿈을 꾸게되죠 그 중에서도 죽은사람이 나오는 꿈은 정말 많이 꾸게되는 단골중의 하나이죠. 죽은사람이 아는 사람인지 모르는사람인지 또는 우리의 조상님인지 여러 수 많은 유형이 있는데 이것이 어떤의미인가 궁금해 하는 경우가 많지요 오늘은 죽은사람 꿈해몽 풀이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실에서 보고싶으나 볼 수 없는 그리운 사람이 꿈 속에서 나왔다면 정말 반갑겠지만 깨고나면 어쩐지 마음이 뒤숭숭할 수 있습니다. 길몽일수도 흉몽일수도 있는데요 자세한 상황에 따라 해몽풀이는 다르게 되니 참고로만 봐보세요^^

 

●죽은사람이 우리 집에 찾아온 꿈

삶의 충고로서 조언을 해주러 찾아온 것 일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표정이나 전체적인 상황을 고려할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들어 나와 가까운 사람인 돌아가신 아버지가 집안에 찾아오시는 것은 좋은 쪽으로 해몽되나 말씀하시는 것이 잘 들리지 않았거나 화를 내시는 꿈은 걱정의 당부의 말씀으로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반면 나를 보며 환하게 웃으시는 꿈은 나에게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으로 해몽풀이가 됩니다.

 

 

●죽은 조상에게 음식을 드렸으나 드시지 않는 꿈

좋지 않은 내용으로 해석되는 꿈으로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게될 수 있습니다. 반면 음식을 잘 드셨으면 좋은 쪽으로 해몽풀이됩니다.

반면 반대로 음식을 죽은사람이 준비해준 꿈은 흉몽으로 해석되니 평소 주의 하심이 필요합니다.

 

●죽은사람과 이야기를 나누는 꿈

평소 바라던 일이 잘 해결될 수도 있으나 이야기를 나누면서 죽은사람이 눈물을 흘리셨다면 안 좋은 흉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죽은사람이 나를 어딘가로 데려가는 꿈

건강상에 안 좋은 신호로 볼 수도 있습니다. 죽음을 의미하는 흉몽으로 평소 건강 관리에 신경 쓰시기 바랍니다.

 

 

●죽은사람을 목욕 시키는 꿈 

실제로도 누군가를 목욕 시킬 일은 관련된 일을 하거나 아픈 분을 돌보거나 아이를 키우지 않는 한 많이 없지요. 꿈 속에서 죽은사람을 목욕 시키는 것은 재수가 붙는 꿈으로 운이 트이고 좋은 일들이 찾아올 것임을 의미합니다. 함께 목욕을 하는 것도 길몽입니다.

 

 

 

 

 

 

●죽은사람이 꿈 속에서 다시 살아나는 꿈 

좋지 않은 꿈으로 하는 일 또는 하고자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잘 풀려있던 일 모든 것이 수포로 돌아갈 수도 있습니다, 건강이 나빠질 수도 있으니 평소 행동들에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죽은사람을 관에 넣는 꿈

재물과 관련된 꿈으로 큰 재물을 얻게될 것이라는 의미로 해몽풀이 됩니다.

 

 

 

 

 

 

 

●죽은사람에게 절하는 꿈

나보다 높은 윗 사람에게 부탁을 해야할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여태 하시던 일과는 다른 분야의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될 수도 있습니다. 이때 절을 받는 사람의 분위기 감정 상태가 좋아보인다면 길몽이며 기분이 좋지 않아보이면 흉몽으로 해석 된다고 합니다.

 

 

●친척이 죽어서 상복을 입고있는 꿈 

아무리 꿈 속이라지만 내가 잘 아는 누군가의 죽음으로 실제로 나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것이라는 것이 참 아이러니 하지만 이는 길몽으로 본인이 원하던 소망 소원 등이 성취되며 일이 잘 풀릴 것이라는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오늘 여러가지 죽은사람 나오는 꿈 해몽 풀이 해보았는데요 

궁금점이 해결되셨기를 바랍니다^^좋은하루 되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