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1. 21. 02:08

비트코인 마진거래 방법 거래소TOP4 공매도로 수익내기

최근 비트코인이 유동성 장세를 맞아 급격한 가격상승을 이루고 있습니다. 과거 고점의 2만 달러를 돌파하며 4만달러 부근 까지도 갔었으며 아직까지 높은 시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금 대체제로서 온라인 가상화폐 디지털화폐로서 각광받고 있는 모습, 정말 디지털화폐로 쓰일지는 모르겠으나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시세 변동이 있는 만큼 트레이딩시 그만큼의 기회가 있는 시장은 분명합니다.

 

 

비트코인의 가격이 급등하면서 비트코인 공매도에 관심을 갖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국내 일반거래소에서는 공매도를 할 수 없습니다. 가격 상승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하락시에 공매도 포지션을 취하여 하락시에도 수익을 얻으실 수 있을텐데요 비트코인 마진거래소를 통해 공매도 방법과 어떤 곳이 괜찮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거래소 이용방법은 국내거래소 에서 비트코인 구매 후 해당거래소로 보내시면 됩니다. 거래소 가입후 본인 고유 지갑주소로 보내야합니다. 사이트내 이용방법 있습니다.

 

  • 비트코인 마진거래소 비트맥스 (BitMEX)


- 비트맥스 사이트링크 : bit.ly/3sPVZ43

- 위 링크로 가입시 시장가 수수료 10% 할인 됩니다.

 

- 설명

비트코인의 성장을 함께한 사이트, 오랜 운영으로 구관이 명관이라고 할 정도의 사이트이나 거래가 되지않는 슬리피지 오버로드 문제로 많은 고객의 신뢰를 잃어버렸으나 현재는 그러한 문제들이 전혀 없이 깔끔하게 빠른 거래가 가능하며 여전히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사이트 입니다. 실시간으로 덕담을 나눌 골칫거리들의 트롤박스 채팅방이 큰 자랑인 곳! 단, 트롤박스의 선동에 당해서는 안된다!

 

마진거래 전문 사이트로 공매수, 공매도 최대 100배 레버리지 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100만원으로 최대 1억 까지 거래가 가능하나 100배 레버리지는 너무 위험하므로 5배 미만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5배 이상 부터는 고배율로 정말 위험합니다. 

 

- 거래가능 상품

비트코인 XBT, 이더리움 ETH, 리플 XRP, 카르다노 ADA, 비트코인캐시 BCH, 바이낸스 코인 BNB, 플카닷 DOT, 이오스 토큰 EOS, 체인링크 LINK, 라이트코인 LTC, 트론 TRX, 테조스 XTZ, YFI 와이언 파이낸스

 

 

  • 비트코인 마진거래소 바이낸스 (BINANCE)

- 바이낸스 사이트링크 : https://bit.ly/398SgGO

- 위 링크로 가입시 시장가 수수료 10% 할인됩니다.

 

- 설명 

전세계 최대 1위 거래소로 비트코인을 비롯한 거의 모든 코인의 퓨쳐(FUTURES) 선물거래 마진거래가 가능하며 일반 현물거래 또한 세계 1위 거래소로 많은 코인을 거래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레버리지를 활용한 거래를 원하시는 분들은 퓨쳐 선물메뉴에서 거래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외에도 비트코인 펀딩을 통한 이자수익도 노려볼 수 있는 거래소입니다. 비트코인 구매 신용카드 결제 지원하는곳입니다. USDT 마진거래와 코인을 담보로한 Coin Future 편하신 대로 하시면 됩니다. 

 

 

  • 비트코인 마진거래소 바이빗 (ByBit)

- 바이빗 사이트 링크 : bit.ly/3qCxwx2

- 위 링크로 가입시 시장가 수수료 10% 할인됩니다.

 

- 설명 

비트맥스, 바이낸스에 비하면 후발주차 업체로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오버로드없는 빠른 거래로 많은 유저를 확보한 거래소, 거래 가능한 상품이 아주 많지는 한지만 주력 코인 비트코인 BTC, 이더리움 ETH, 리플코인 XRP을 거래 가능하며 비트코인을 비롯한 코인을 증거금으로 활용한 인버스 무기한 계약과 USDT 증거금으로 사용하는 USDT 무기한 계약 으로 거래 카테고리가 나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

첫 입금 BTC≥0.1
48시간 내 첫 입금 0.2 BTC이상일 시, $50 쿠폰 증정
48시간 후 첫 입금 0.2 BTC이상일 시, $10 쿠폰 증정
외에도 누적거래량, 누적입금량 등 $5 5달러 지급 이벤트 다양하게 진행중인곳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내 프로모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비트코인 마진거래소 FTX

- FTX 사이트 링크 : tinyurl.com/y5xurh3z

- 위 링크 가입시 시장가 수수료 10% 할인됩니다.

 

- 설명 

FTX거래소는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오버로드 없는 빠른 거래를 자랑하며 비트맥스, 바이낸스, 바이빗에 비하면 거래량이 조금 떨어지지만 충분히 거래가 가능할 정도로 거래량이 발생되며 국내거래소와 비교했을 때 훨씬 많은 거래량을 자랑하니 둘러보셔도 괜찮을듯 합니다. FTX의 특징으로는 코인 대부분의 코인을 선물거래 가능하며 환율, 해외주식(예컨대, 애플 아마존 구글 등) 또한 사이트내에서 선물 거래 가능합니다. 다만 이 부분은 거래량이 적으니 시장가 구매로 너무 높은 가격에 거래될 수 있으므로 거래시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일반 거래소에서 상승 으로만 수익을 내는 매수와 달리 오늘 소개해 드린 거래소에서는 가격이 하락해도 수익을 낼 수 있는 공매도 거래를 지원하는 선물거래 이기 때문에 메리트를 느끼실 수 있을만 하며 모두 100배 레버리지를 지원하는 곳들 이기 때문에 적은 금액으로 많은 규모를 거래할 수 있지만 위험성이 크므로 5배 미만의 저레버리지로 거래하시길 바랍니다. 2배율 3배 레버리지 정도로도 실력만 있다면 많은 돈을 불릴 수 있습니다. 고레버리지에 눈이 돌아가지 마시기 바랍니다.  비트코인 마진거래 열심히 공부해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